티스토리 뷰


 코메디 타격감 좋은 연기분파 배우들이 드디어 만났습니다~

 권상우X이정현X이종혁의 터지는 케미가 압권인 영화 두번할까요 !

 

 제가 참 좋아하는 연기 베테랑들이 드디어 만났습니다. 

그들은 바로바로 ~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까지 장르불문, 역할불문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연기감이 물오를 대로 물오른 이부피 [두번할까요[에선 만나 다시 없을 인생 케릭터로 케미를 대박시켰습니다.

특히나 권상우는 요즘 열일하네요 곧 개봉할 신의한수도 기대중...~


 

 은막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입지를 인식시켜온 권상우. 얼마전, 영화 [탐정: 더 비기닝[과 [탐정: 리턴즈[ 그리고 드라마 [추리의 여왕]까지 연달아 대박 반열에 올리며 시리즈물로까지 재탄생 시켰던 그가 꿈꿔왔던 싱글라이프를 만끽하는 ’현우’로 돌아와 물오른 생활밀착형 코믹 연기를 선보입니다. 순도 200%, 공감 200% 경험에선 우러나온 그의 자세한 생활연기는 러닝타임 내내 예측치 못한 웃음을 터트리며 관객들에겐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요번 영화의 경우 헐리웃 대작 조커에 밀려 고전을 보이고있긴하지만

관객들의 입소문이 나면서 롱런의 기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손익분기점은 정확히는 공개가 되질않았지만



대력적으론 1500000~2000000명 수준이라고 합니다.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로 제 36회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명량[, [군함도[ 등의 대작에선 대단한 현존감을 뿜어내며 생각을 사로잡은 이정현. 그녀가 생애 첫 코믹 로멘스로 관객들을 만납니다. 원치않던 싱글라이프를 




맞이하게 된 ‘선영’으로 분한 그녀는 뻔뻔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하지만 요상하게 빠져드는 N차원의 매력을 선보이며 코믹 로멘스물의 훌륭한 케릭터로 그 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그녀만의 다양한 매력을 어필할 예정입니다. 



이어 영화부터 드라마, 뮤지컬 그리고 예능까지 섭렵한 다재다능한 배우이자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호감도 높은 이종혁이 얼굴 되고, 능력도 되지만 로멘스만 안 되는 연애호구 ‘상철’로 분해 웃픈 매력을 선보입니다. 특별히 꿈에 그리던 이상형 ‘선영’과 옛 친구에선 연애코치로 등극한 ‘현우’ 사이에선 눈치라고는 한 톨도 없는 순진한 모습은 어딘지 모르게 어설픈 웃음소리와 어우러지며 영화의 웃음을 극대화했어요.


 

 15년 전, 옥상에선 애정[?]이 깃든 손짓을 주고 받은 고등학교 동창에선 엑스와이프 ‘선영’을 사이에 두고 꼬일 대로 꼬여버린 연관으로 다시 만난 권상우, 이종혁. 여기에 ‘현우’와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 하다가도 ‘상철’ 앞에선은 수줍은 미소를 띠는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의 이정현까지 연기 베테랑부피 만난 [두번할까요[는 서로 완벽한 합을 선보이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케릭터를 탄생, 러닝타임 내내 관객들과 같이 합하며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입니다.

이번 영화를 마치고 나오길 기대했던 cookie는 별도로 없었는데요...~
이 부분 영화 관람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