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개봉하는 전설의 영화의 후속작!

 새로운 케릭터를 위해 사활을 건 권상우의 열정과

 은막을 압도할 연기 고수 배우들의 출현~

 충무로의 판도를 바꿀 이들의 열연과 도전이 기대되는 영화!

신의한수 귀수편이 드디어~ 왔습니다!!!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 제작진은 전작 신의 한 수의 태석정우성{이 찾아나서는 전설 같은 인물 귀수의 섭외에 심혈을 기울였답니다. 무엇보다 액션 레전드라고 불린 정우성과 비교할 수 있는 노련하고도 클래방법한 액션을 모두 직접 소화할 배우가 소요했어요. 이에 신의 한 수 원조 제작진은 오랜 시간 준비 끝, 만장일치로 권상우를 바둑판에 사활을 건 자 귀수 역으로 낙점했어요.




이번 영화의 손익분기점은 230만명으로 알려져있답니다.


 

 권상우는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을 위해 무려 3개월 이상 고강도의 액션 연습과 같이 6kg 이상 체중 감량, 체지방 5%에 가까운 신체 조건을 단련시켰으며 바둑 및 액션 연습을 교차로 실천했어요. 각별히 매 신마다 펼쳐지는 새로운 style action을 모두 소화해내기 위해 김철준 무술PD과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하여 케릭터를 완성해 나갔습니다.


 

 귀수 역의 권상우를 선두로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에는 연기의 한 수를 둘 연기 고수용적 대거 출현해봅니다. 관전바둑의 대가 똥선생 역의 김희원, 귀수의 스허가 허일도 역의 김성균, 악랄한 부산 잡초 역의 허성태, 바둑으로 인해 모든 것을 잃은 외톨이 역의 우도환, 신들린 바둑을 두는 장성무당 역의 원현준까지 훌륭한 케릭터를 완벽 소화해낸 연기 군단용적 영화 속에선 불꽃 튀기는 열연을 펼칩니다. 




도장깨기 형국의 처절한 바둑 대전 속, 이들의 연기 대전 정말 흑백의 바둑돌처럼 양극의 대결로 능가인 케릭터들의 향연을 예고해봅니다.


 

 11월 신의 한 수: 귀수편은 ‘귀수’ 역을 위해 사활을 건 권상우, 그리고 최고에 연기의 한 수를 보여줄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 우도환, 원현준까지 최고에 연기 신용적 제대로 붙는 한 판을 보여줄 것이랍니다.

운좋게 시사회를 통해서 영화를 접할 기회가있었는데요

쿠ㅡ키에 대한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 )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