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젤리나 졸리 + 미셸 팀이퍼 + 엘르 패닝  + 치웨텔 에지오포 까지~

 케릭터 싱크로율 100%!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이 펼쳐집니다.


 

 영화 [말레피센트 2[는 전편에선 디즈니의 가장 사악한 마녀 ‘말레피센트’역을 맡아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였던 안젤리나 졸리의 컴백만으로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 여기에 엘르 패닝, 미셸 팀이퍼, 치웨텔 에지오포 등 할리우드 최고에 배우부피 총출동해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을 선보이는 예정입니다.



 먼저 안젤리나 졸리는 ‘말레피센트’ 케릭터에 자신만의 개성을 투영해 단순한 악역 케릭터가 아닌 다양한 인정을 지닌 입부피 케릭터로 그려내며 ‘말레피센트 = 안젤리나 졸리’라는 공방법을 탄생시켰습니다. 그녀는 사악한 모습 뒤에 숨겨진 무어스 숲을 지키려는 강인함부터 사랑하는 사람에겐 배신당한 슬픔, 그리고 오로라와의 이색 케미까지 다양한 모습을 훌륭한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오로라 역을 맡은 엘르 패닝 또한 “말레피센트는 아이콘 그 자체”라며 “이 세상에선 말레피센트를 연기할 수 있는 사람은 안젤리나 졸리 뿐입니다”라며 극찬을 전했습니다네요. 안젤리나 졸리는 [말레피센트 2[를 통하여서 새로운 적과의 대립부터 예측치 못한 연합, 그리고 오로라와의 연관의 흔들림 등 다양한 인정들을 자세하게 그려내며 또 한 번의 인생 연기를 예고합니다.


 

 칸 영화제 최연소 심사위원에 발탁되며 세계적 배우로 우뚝 선 엘르 패닝 또한 전편에 이어 ‘오로라’역으로 돌아옵니다. 거장 관할들과 연이어 작업하며 천부적인 연기 실력을 인정받은 그녀는 이번 작품에선 요정들의 숲 무어스의 여왕으로 성장해 더욱 주부피인 모습을 그려낼 예정입니다.

 이번 작품에 새롭게 출현하는 ‘잉그리스 왕비’와 ‘코널’ 역은 각각 미셸 팀이퍼와 치웨텔 에지오포가 맡아 기대를 모읍니다. 먼저 인간 세계의 전략가이자 말레피센트와 대립하는 잉그리스 왕비 역을 맡은 미셸 팀이퍼는 [오리엔트 특급 살인[, [앤트맨과 와스프[를 통하여 훌륭한 연기력은 물론 훌륭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이번 작품에선 필립 왕자의 어머니이자 한 나라의 왕비로서 우아한 모습 뒤에 원하는 바를 이루고자 치밀하게 준비하는 전략가의 모습까지 완벽하게 그려내며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입니다. 숨겨진 



요정 종족 다크페이견 리더 코널 역을 맡은 치웨텔 에지오포는 [노예 12년[으로 제86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연기팀 배우다. 그는 이번 작품에선 말레피센트와 같은 요정 종족인 다크페이견 리더를 맡아 위험에 빠진 말레피센트를 구해주며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를 만들어낼 예정입니다.

 이처럼 각 케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는 할리우드 명품 배우들의 연기는 타 블록버스터와 차별화되는 [말레피센트 2[만의 독보적 매력으로 모든 것이 진화한 완벽한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리며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답니다.


무튼 이번영화는 정말...놀라운 상상력과 영상미가 돋보이는데요

저는 개인적이지만 추가로 나오는 쿠ㅡ키가 없다란 부분이 아쉽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