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알아볼 [개그맨] "정준하"는 71년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답니다 [올해 49세] <고향>은 서울이며 유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답니다. 거기다가 4대 [독자]랍니다. [해피투게더 프랜즈]에 출연했을 때 초등학교 시절 친구들의 말에 따르면 [부잣집] 도련님이라서 하루에 2~3명의 여학생들이 "정준하" 집앞에서 기다릴 정도로 인기남이었다고 한답니다. 당시 그의 부친은 단역이나마 영화배우였답니다고 한답니다. 


186cm의 장신에 A형으로 알려져있고 잘알려진데로 4수...실패로 최종<학력>은 강서'고등'학교이랍니다.




아내인 제일동포 야기니나와는 10살차이로 그녀의 아내는 39세이랍니다. 13년도에 아들 정로하를 얻었지요

아내의 직업은 잘알려진데로 아시XX항공 승무원이었답니다.



중'고등'학생 시절에는 부친이 하던 기업사업이[미 군수물자를 다루던 기업사업이었다고] 힘들어지면서 모친이 보험회사에서 일하면서 생계를 책임졌다고 한답니다.



고등'학생 시절부터 조금 특이한 취미[?]를 가지긴 했었지만 별 탈 없이 잘 지낸 듯 합니다. 무도에서 공개된 그 당시 사진을 보면 선글라스를 끼고 모형 총을 들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었답니다. 심지어 상의 탈의... 아무래도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람보를 흉내낸 듯하네요.




대입 고사를 봤는데 본인이 원하는 대학에 들어갈 만큼의 결과가 나오지 않은 듯하네요. 그러하여 연달아 재수를 하고 삼수, 그리고 4수까지 했는데도 뜻대로 일이 안 풀리자 '결국'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일을 출발했어요고 한답니다. 이때 포장마차 등등 별의별 일들을 다 했던 듯 합니다. 다행히 포장마차는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장사가 아주 잘 되었다고 한답니다. "정준하" 최후는 대입을 포기할 수가 없었던 것이 자신이 4대 독자라 부모님이 




유독 예뻐해 주셔서 꼭 좋은 직업을 가져서 부모님을 자랑스럽게 해드리고 싶었다고 한답니다. 그리하지만 4수까지 했는데도 학문이 잘 안 되자 '결국' 포기했어요고 한답니다.



"정준하"가 말하경과, 4수까지 하고도 '가중'없이 알바 전선으로 뛰어들 수 있었던 것은 군대 면제를 받았기 때문이라고 한답니다. 


군대 면제 덕분에 남들보다 대짜배기 '가중'없이 4수까지 하고 알바 전선에 뛰어 들어서 진짜 모든 일을 다 해봤다고 한답니다. 형광펜 공장과 도자기 공장에서 일해보고, 출장 뷔페와 냉동창고에서도 일해봤다고 한답니다. 이는 극한알바 편에서 몇몇 터치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