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의 영화배우인 박정민에 대핸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해봤습니다. 충주에서 태어났지만 서울특히시 노원구 상계동을 거쳐 성남시 분당구로 이사가 성장하였지요~ 그는 87년생 올해 33세로 키는 179 63kg로 알려져있어요.



[학력]이 대단해요. 중학교 시절 전교권에서 놀았고, free로 오라는 학원을 골라다니면서 알 사람은 아는 




유명한 명문기숙학교인 '공주' 한일'고등'학교에 진학한 뒤 참작대학교 안암캠퍼스에 진학 후 연출에 뜻을 품고 자퇴를 해요.



이후, 한예종 영상원 영화과에 합'격'하였네요. 더욱 놀라운 것은 유례가 없는 영화과 → 연기과로의 전과가 성공한 것. 이미 유명한 사실이지만 한예종 연기과는 그 경쟁률이 매해 상상을 초월하는데, 신입학보다 전과가 까다롭다고 해요. 20대가 될 때까지 '거의' 학문만 하던 학생이라 필모그래피가 '거의' 없는 정경에서 연기자로의 전과를 성공적으로 이루어냈네요.



산문집 [쓸 만한 인간]과 Lifeplus에서 찍은 광고 영상을 통하여 '강박'장애가 있음을 밝혔군요. 군대에서 처음 알게 되었고 '견'디다 못해 말년에 신경정신과를 찾아갔는데 찾아갔을 당시 통증의 정도는 심각했다네요고 해요. 의사가 나중에 {정민 씨가} 살아가는 데 나쁘지만은 않을 것이라고 했다네요 해요.

[무튼 이 인터뷰에서 알 수 있듯 군필자!]



한화 이글스 팬으로 유명해요. 박정민의 언희에서도 "내 몸엔 주황피가 흐른데요."고 말할 정도로 '골수'팬이며, 함께 영화를 찍은 박보영에게 가을 점퍼를 사주기도 했다네요. 한예종 재학 시절에는 '고정'닉까지 그룹서 [야갤]과 [칰갤]을 오가며 활동하기도 




했다네요. 그리고 2018년 6월 30일, 이준익 관할의 영화 변산 홍보 기념으로 시구를 하며 성공한 한화팬이 되었는데요.



개인 소셜활동은 없으나 본인과 친'구가' 운영하는 책방 '책과밤낮' 인스타그램 계정을 직원들과 함께 운영해요. 



가끔 새벽에 깜짝 라이브를 이행하기도 해요. 필담으로 라이브 하는 게 컨셉이라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