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즈니 프로듀서진 및 R.다우니주니어 사단이

 선사하는 2020년 첫번째 판타지 어드벤처가 펼쳐집니다!

올해 초 가장 큰 기대작이죠,

  영화 {닥터 두리틀}이 2020년을 여는 초대형 기대작답게 디즈니를 대표하는 프로듀서진 및 R.다우니주니어 사단이 송두리째 의기투합하여 새로운 모험의 여정을 그린답니다. 영화 {닥터 두리틀}은 주인공 R.다우니주니어와 아내인 수잔 다우니 대표 관할의 남다른 애정이 담긴 작품으로 이들을 출발로 디즈니 프로듀서진들이 송두리째 합류했다네요.

 

 관할인 조 로스와 사라 브래드쇼는 디즈니 영화 중 {말레피센트}시리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시리즈 등을 제작한 미국 헐리우드 및 디즈니 대표 관할다. 이들과 함께 음악으로는 아카데미 및 골든글로브 수상에 빛나는 대니 엘프만 또한 디즈니 클래방식 영화 참여했을 뿐 아니라 아트디렉터로 이름을 빛낸 윌 쿠브루흐도 {미녀와 야수}에서 아름따운 프로덕션을 만든 당사자이네요. 뿐만 아니라 주요 스텝들 또한 송두리째 웰메이드 판타지 어드벤처 작품에 참여한 디즈니 영화 참여 프로듀서진들이 대거 투입되었는데요. 영화 {닥터 두리틀}은 무엇보다도 VFX기술로 동물들을 




생생하고도 '가장' 리얼하게 화면에 담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도 힘든 관건이었는데요. 디즈니 스튜디오에서의 출발된 기술력을 총동원하여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동물들이 구현됐을 뿐 아니라, 그들의 인정, 목소리까지 마치 들리는 듯한 신비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네요. 이처럼 영화는 R.다우니주니어, 그리고 디즈니와 동물들을 러블리하는 전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놀랍고도 신비한 모험을 보여줄 예정이네요.

 

 특히 영화는 {해리 포터} 시리즈 주요 촬영지인 영국 및 미국 뉴욕 등에서 촬영을 이행, 판타지 어드벤처의 매력을 극대화할 것이네요. 더불어 제작비 약 1억 7천 5백만 달러가 투여, 2020년을 여는 기대작따운 멋진 아우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전 후속편이 벌써부터 기대가됩니다. 특히나 이번 영화의

말미에 나오는 쿠ㅡ키를 보고 더욱 그렇게느꼈죠^^

모두들 재밌는 영화관람 되시길 바라며 글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