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 대표 시리즈 [타짜]! 

 포커로 돌아왔습니다~


  

 추석의 대박 강자 [타짜] 시리즈가 세 번째 얘기로 돌아왔습니다. 허영만 화백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타짜] 시리즈는 화투판에선 펼쳐지는 타짜들의 냉혹한 승부의 세계를 찌릿하게 담아내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2006년 [타짜][568만명], 2014년 [타짜 신의 손][401만명]까지 추석을 웅장하게 장식했던 대박메이커이자 명실상부 우리나라 대표 프랜차이즈 영화로 자리매김한 [타짜] 시리즈가 이번엔 포커로 종목을 변경했습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52장의 카드로 승부를 가르는 포커의 세계를 쫄깃쫄깃하게 담아냈습니다. 새롭게 판을 짠 [타짜: 원 아이드 잭]은 탄탄한 이야기, 관심가는 케릭터, 달라진 모습까지 더욱 다채로워진 재미로 꽉 찼다. 인생을 바꿀 거대한 판을 설계한 타짜 애꾸를 중심으로 전설적인 타짜 ‘짝귀’의 아들 도일출, 그리고 애꾸가 전국에선 불러모은 타짜 까치, 영미, 권원장까지 5명의 ‘원 아이드 잭’ 팀은 저마다의 개성을 살려 하나로 뭉칩니다. 마지막 승부를 위해 한 보 후퇴하고, 또 한 보 전진하는 이들의 포커 플레이는 보는 내내 쫄깃쫄깃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예측 불가능한 상황 속에선 이어지는 다음 판을 더욱 기대하게 만듭니다. 

  




 [타짜]는 우리나라 대표 시리즈로서 고유의 세계관을 중심으로 오락 영화의 지평을 확장해왔습니다. 



[타짜]의 세 번째 얘기인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더욱 새로워진 스타일과 탄탄한 이야기로 관객들을 초대합니다. 

영화가 마무리되면 소소히 나오는, 쿠.키도 꼭챙겨보시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