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포스팅은 테란의 황제 임요환님과 

그의 아내 김가연님의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답니다.

지금은 이스포츠 tv중계가 시들하지만

10년전 즈음만 하더라도...정말 엉첨난 열풍이었죠


그 중심을 이끌었던 태풍의 핵 임요환은

지금도 인기가 많지만, 과거 신 급으로 추앙 받던

사나이입니다. 이둘에 대한 이야기를 오늘 해보려 합니다.



먼저 나이차이 부터 보자면

임요환은 39살 김가연은 47살입니다.

그렇습니다. 이 두분에 나이차이는 8살 차이라는군요




이어서 김가연과 임요환에 키차이는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요

김가연의 키는 164 이죠 또한 임요환의 키는 180입니다.

임요환,김가연 cm키 차이는 16cm 차이가 나네요



김가연은 한양대 무용과 출신으로

아름다운 미모와 더불어, 하늘하늘한 몸매 또한

천상 여배우이죠 : ) 전혀 어울리지 않을것 같던

탑스타와, 프로게이머의 만남은 

게임관련 행사에서 시작됩니다. 당시 연예인 게임단의

단장이었던 윤정수가 일정으로 행사에 못나오게 되서



부단장이었던 김가연이 대신 참가를 해서

임요환과 만남을 가졌고 이 인연이 부부의 연으로까지

이어졌었죠 김가연에게는 임요환과 결혼전

딸이 1명있는 돌싱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이 둘에게 아무런 문제가 되질 않았죠




사랑과 믿음의 힘으로 드디어 2016년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이미 혼인신고는 2011년도에 하였군요 ^^)

사회는 유재석이 맡아서 더욱 화재가 되었었죠


둘 사이에 예쁜 딸도 태어나 이제는 4명의 식구가 되었다고 합니다.

스타1이 물론 요즘 게임에 비해 오래된 게임이지만

아직도 리그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참 많이 남네요...



바둑처럼 말이죠... 임요환을 자주 보고 싶었던 팬으로써

좋은 가정을 만들어 잘지내고 있는 모습을

가끔이라도 볼 수 있으니...마음이 그나마 낫네요

늘 행복가득한 일들만 계속되길 바래봅니다 ^^


아참! 임요환의 혈액형은 B, 김가연은 AB형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