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둘기 꿈 해몽, 여러상황별 정리

오늘은 평화의 상징이면서..동시에...

닭둘기란 오명을 안고 살고있는

비둘기가 나오는 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둘기]를 날려 보내는 꿈의 해석은?

자식을 객지로 떠나보내게 되는 의미라고 하네요.

그래도 안좋은 일로 떠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비둘기] 죽이는 꿈의 해석은?

태몽이나 횡재를 의미하는 [비둘기]를

죽이는 것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횡재가 될수 있는 일을

그냥 지나치게 된다는 해몽이라고 하네요

검은 [비둘기]가 나오는것은

까마귀와 비슷한 모양으로

불길한 기운을 주게 된다고하네요

한동안은 하는일에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흰비둘기]가 나오는 꿈

 꿈에서 흰색동물은 거의 좋게 뜻하네요.




어질고 착한 성격을 의미하는 ㅂl둘'기가 흰색이였다면

선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

[비둘기]에게 먹이를 주는 꿈의 해석은?

여러가지 기업경영에 "투자"해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고 하네요.

주식이나 "투자"에 계열이 깊지요. 

창문으로 날아들어오는 꿈

기쁜소식을 듣게 되거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온다는 해몽~



​[비둘기]떼가 모이를 조아먹는 꿈의 해석은?

신선히 출시한

"상품"이 불티나게 팔리거나

내가 제곡하는 노동이나

아이디어 등이

사람들에게 유용하게 쓰인다고 하네요 

푸른 [비둘기]를 보는 꿈의 해석은?

태몽으로 의료계에 종사할

아이를 낳는다고 풀이하네요.

하얀 비둘기가 어깨위에 앉아있는 꿈

빠르게 승진을 하게 되지요

자격증을 따서 회사에 들어가게 된다고 하네요.

​​​

꿈에서 [비둘기] 똥을 맞았다면?

그때의 기분이 중요하네요. 지저분하다 느꼇다면 좋지않은거지만

아무 느낌이 없었다면 좋은꿈이지요.

횡재를 하거나 새 패밀리이 생긴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