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돼지꿈 해몽 해석 꿈풀이 다양한 상황에 대해

여러분들은 돼지 꿈 하면 즉각 Lotto를 사야할꺼같은

그런 기분이 들지않나요? 

어떤뜻이 담겨있는지 알아볼께요~

​​

깊은 동굴 속 안에서 돼지를 보게 되는 꿈

엄청난 유물을 발견하게 된다거나

보물을 발견해서 대형  명예를 얻게 되는

뜻을 가지고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

돼지가 땅 밑, 땅속에서 나와 산의 정상으로

올라가는 것을 본 꿈은 기업경영이 번창하거나

회사원일경우 승진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돼지가 우리 밖으로 뛰쳐나가는 꿈

돈이 흘러나갈수도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  진행하고 있는일에

차질이 생길수도 있다고 합니다.

​​


돼지의 입 속 에서 "귀한 옥구슬"이 나오는 것을 본 꿈

요건 좋은꿈이라고 하네요

"투자"를 하게 되면 대형  돈을 벌게 된다는 것과

기업경영이 번창하여지고 진행하고 있는일이

잘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네요 ^^

​돼지가 집안이나 방으로 들어오는것을

내쫓지않고 지켜보는 꿈

친구나 가까운 사람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번창해진아요는 뜻이라고 합니다 

​​


무서운 돼지한테 강력한 어텍을 받거나

짓밟힌다면 이 경우는 힘든 상황에 처하게 될수도 있다고 하네요.


멧돼지가 산 정상에서부터

내려와서 본인의 배를 이빨로 무는 꿈은

아주 귀하디 귀한 아이를 낳게될 태몽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부와 명예를 얻게된다고 하네요.

[돼지 꿈 해몽]

패밀리이 자신과 같이

돼지위에 타고 궁전안으로 들어가게되는건

크고 좋은 새집으로 이사를 간다는

의미로 어려웠던 상황에서

일어나게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꿈으로 해석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