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퍼민트 차 효능 및 효과 부작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저같은 경우엔 가끔 페퍼민트 차 향이 정말

좋아서 마시는데, 정말로 어떤 효능 및 효과가 있고

부작용이 있을까요

페퍼민트 차 효능 및 효과 복부팽창과 위경련

등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고

박하차는 담즙의 흐름을 자국해 소화속도와

효율성을 높여주며, "건강"한 방분을 촉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소화진통제 역할을 하고

소화불량과 계열된 증후을 감소시켜준다고하네요

이는 소화기관 평활근에 대한

진정작용 때문이라 할수있는데

이것은 과민성 우두머리증후군과 변비예방 및 진료에도

효능 및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페퍼민트 주요성분이라고 할수있는

멘톨성분의 강력한 향균작용으로

입안의 가지각색 박테리아 세균을 삭제하여

구겅"건강"에 뛰어난 효능 및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페퍼민트에 포함된 멘톨성분은

눈의 피곤를 풀어주고




침침한 눈을 맑게 하여주는데

있어 다수의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눈이 피곤하거나

침침할때 차한잔 마셔주시면

좋은효능 및 효과를 볼수있다고 합니다~

페퍼민트 차의 항염증제 성질은

혈압과 체온을 감소시켜서

긴장을 풀어 심리적 긴장를 해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보편적으로 페퍼민'트 오일의 경우

아로마테라피에 인기가 있네요

페퍼민트 차 효능 및 효과

항염증작용, 가벼운 마취효능 및 효과와 냉각작용을

만들어 준다고하네요.

피부가려움에 진정효능 및 효과를 기대할수있어

햇볕이 벌레물린곳에 좋은 효능 및 효과를 보이고

여드름 예방과 수정 또 지성피부를 가진분들의

피부트러블 수정에도 효능 및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기침과 열같은 질병의 소이 박테리아에 대한 항균성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페퍼민트 차를 마시는 것만으로 계열증후을 예방하거나

진료할수있을뿐만 아니라 신체를 더 "건강"한 현상로

메인테인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부작용은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어서

과다하게 복용할 경우 수면을 

방해할수있지요. 

그러니 취침전에는 과도한복용는 삼가해주시길 바라면서 글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