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사가는 꿈, 새집에 연관된 꿈해석 해몽

[큰집]으로 좋은집으로 이사가는 꿈 해몽 알아볼께요

좋은집이나 대형 곳으로 이사를 진짜 간다면

정말 좋을듯같지요:-)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다른데

흉몽 보다는 길몽이 많다고 하네요.

그러면 어떤의미가 있는지 알아볼께요

이사간집을 꼼꼼히 살펴보는 꿈

새로운 식구가 들어옴을 암시하며,

며느리가 해당이 된다고 하네요~ 

배로 이사하는 꿈

불행한 일들이 다가오고 있음을 뜻하며

재물피해나 대인계열를 조심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교회나 절로 이사가는 꿈

건강이 악화되고

하고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수 있음을 암시하네요

[건강관리]에 조심해야하며

NEW일은 보류하시는게 좋아요~ 

새로 이사한 집앞에 문패를 다는 꿈

문패의 존함이 남자이면 아들 




여자존함이면 딸  을 가질 태몽이라고 합니다~

허름한 집으로 돌아가는 꿈

이전의 애인을 다시 만나게 된다거나

배우자를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작은 원룸으로 이사하는 꿈

분가를 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외로움이 올수 있음을 알고있으셔야하네요~

새집으로 이사하는 꿈

새로운 환경에 놓이게 될것이지요.

지금 있는 자리에서 변동이 있거나

직장에선 진급을 한다거나

환경에 변화가 생길것을 의미하네요.

두집을 놓고 어느집으로 이사할까 걱정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결정하기 어려운 일을 두고 걱정하게 되는것을

뜻하며, 흉몽이다 길몽이다 말하기 어려운

맨탈현상를 나태내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하네요.

논밭이 있는 한적한 시골로 가는 꿈

집안이 번창하는 길몽이지요.

특히나 배우자에게 기쁜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하네요

논밭 근처는 패밀리이 행하는 일이 생긴다고 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