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오늘 살펴볼

머리카락 자르는  꿈의 해몽은 정말로 많은 의미가 있지요.

가끔 머리카락 자르는  꿈의 해몽을 꿀때가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엔 그럴때마다 기분이 별로더이지요~

자 그러면 바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삭발하는 꿈의 해몽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수있다는 의미

지갑을 잃어버리는 일이 일어날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요~

길이의 변화가 없는 머리카락 자르는  꿈의 해몽

머리카락을 자르는데 변화가 없다면 현재 본인이 처한 상황이 바뀌지 않을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자른 머리를 버리는  꿈의 해몽

가정에 근심 걱정 등이 사라지고 복한 삶이 찾아온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앞머리를 자르는  꿈의 해몽

추측하지도 못한 좋은 소식이 찾아올수 있네요

하는 일이 좋은 성과를 나타냄을

뜻하네요.

내가 직접 머리를 자를때

좋지않은 일들이 생기게 되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뜻한다고 하네요

더더욱 회사를 그만두거나

기업경영장의 고난이 [발생]하게 되는 의미이지요.

머리를 자르다 중간에 멈춘  꿈의 해몽

본인이 누군가에게 부탁이나

청탁한 일이 잘 "해결"되지않음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머리를 자르고 후회한  꿈의 해몽

본인이 하는일이

계획대로 풀리지 않게 되거나

시간이 촉상제짐을 뜻하네요.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머리자르는 꿈의 해몽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길몽이지요.

바라던 일이 성사된다는 의미이지요.

머리자르는 꿈의 해몽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됨을 의미하기도 하고

머리카락을 잘랐을때 기분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집니다

머리를 자르면서 기분이 좋았네요면 길몽이며

좋지않았네요면 본인의 "건강"에 에러가

생긴다거나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나 

문삭제리가 생기게 될수있다고 합니다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의 해몽

본인의 주변 사람들과 오해가 생기거나

다툼이 생길수있고 근심걱정이 생겨

평가가 힘들어할수 있다는 뜻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