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둥번개 치는꿈 해몽 해석 다양한 관점

아침부터 비가 내리더니 하늘이 잔뜩 찌푸리고 있네요.

금방이라도 다시 쏟아질듯 하네요..




비 내리고 나면 왠지 겨울이 성큼 다가올거 같아요.

겨울은 진짜 싫은데 말이에요 크

어제는 번개맞은 사람 몸 "사진"을 봤네요.

정말 정말 무섭더이에요 T_T

여름철 천둥번개 심하게 칠땐 진짜 무섭죠.

번개맞을까봐 밖에 나가기도 겁나고요.

꿈속에선 번개 피하면서 막 도망질가고 뛰어다닌적 있는데

현실이라면 진짜 끔찍한데요

천둥번개꿈 어찌 해몽이 될까요?

*흐린날씨에 천둥번개가 치는 꿈

의도치않게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원치 않는 일을 하게 될 수 있죠.

*번개를 직접 맞는 꿈

끔찍한데 길몽이래요. 대다수의 사람들은 만년에 한번도 벼락을 맞지 않으니




그 확률적으로 봐서 길몽인듯하네요 크크

선견치도 못한 스폰서나 귀인을 만나 성공하거나 지체, 직급이 올라가게 된답니다.

*날씨 좋은 날 천둥번개가 치는 꿈

맑은하늘에 갑자기 먹구름이 낀다는건 추측만해도 기분이.. 그러네요.

무슨 형태로든지 감당하기 힘든 큰  힘든부분이 닥칠 흉몽이군요.,

*천둥소리가 여러곳에서 쾅쾅거리는 꿈

여러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현재의 일이 승승장구할 꿈이군요.

*천둥소리에 깜짝놀라는 꿈

 멘탈적으로 불안정할때 다량 꾸는 꿈이군요.

*번개를 맞아 내가 죽는 꿈

꿈속에선 죽었지만 새삶을 살아가는 동기가 되어 재물이 쌓이고

권력도 커져 떵떵 거리면 살 꿈이군요.

꿈속에서 번개 한 번 맞아 봤으면 좋겠군요.크크크크




현실에선 노우노우

날씨때문인지 오늘 밤은 진짜 천둥번개꿈 꿀듯하네요^0^

천둥번개꿈 해몽 이상 마치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