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오늘 시간은 이불 버리는 노하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확실한 분리배출을 위한 내 손안의 분리배출에서 알려주는 제대로된 노하우 얘기 드리자면...

솜이불의 경우는 폐기물로 신고해 분리배출을 실천해야 하네요..

폐기물 배출을 위한 스티커를 사서 붙여 배출해야 벌금을 내지 않아요.

단, 지역마다 배출노하우이 조금씩 다르므로 한번 더 알아보심 좋을거 같습니다.

스티커를 붙이거나 폐기물을 넣어 버리는 마대를 가까운 편의점이나 마트, 행정복지센터에서 구입해 그 안에 넣어 버리시면 되세요.

솜이불이 아니고 공통 두툼하거나 얇은 이불이라면 종량제  봉투에 넣어 버리시면 되시는데 말이에요.

기억해야 할 부분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종량제  봉투에 들어가지 않는 크기라면 폐기물로 취급해 버리셔야 하네요.

베게, 쿠션, 방석 버리는 노하우도  알아봤지요.

마지막으로 이불과 짝궁인 베게 버리는 노하우 또한 알아봤는데 말이에요.




베게 버리는 노하우은요.

절대 헌옷  수거함에 넣어 버리면 안되세요.

꼭 종량제  봉투에 넣어 버려야 한다는 사실 기억하고 실천하네요. 

솜이불은 폐기물로 분리배출!

공통 이불은 종량제  봉투에 넣어 배출하되 들이가 크다면 폐기물로 분리배출~

베게나 쿠션 또한 종량제  봉투에 넣어 분리배출~

방석도 동등지요.

콕 찝어 정리해 봤네요.

지금 기억하고 실천하는 일만 남았네요.

꺼내어 놓은 버려야 할 이불을 살펴보니 공통 두께의 이불이였네요.

저희 집에는 솜이불이 없지요.

버려야 할 이불의 들이와 비슷한 종량제  봉투를 꺼내 그 안에 꾸욱 넣어 버렸네요.

알고나니 참 쉽지요^0^




알쏭달쏭 헷갈릴 때는 알아보고 일을 사회하니 실수할 일도 없었구요.

작은 상식 알아두면

실생활에 도움되니 좋습니다

굿이에요! 굿!

하나하나 작은 상식 알아두면 실생활에 도움되니 참 좋단 추측이군요.

현재 낡은 이불은 버렸구요.

뽀송뽀송한 이불위에서 단잠 자야 하기에 이불 빨래 하려구요.

오랜만에 해가 뜨겁게 좋으니 이불 잘 마르겠네요.

해도해도 끝없는 집안일 이지만 모처럼 집안 대청소하고 정리해 기분이 아주 상쾌해 졌네요.

뽀송뽀송하게 마른 이불위에서 오랜만에 깊은잠을 자겠네요^0^

알고두면 도움될 작은 상식 이불 버리는 노하우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