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월초"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명월초"는 생소한 채소중 하나로 알려져있죠. 인도네시아에선 "명월초"를 신이내린 장수채소라고 표현할 정도로 그 효능과 효과가 좋습니다. 우리나라에선 '당뇨'에 좋다고하여 '당뇨'초로 그 효능과 효과가 알려져 있답니다. "명월초"는 게르마늄을 정말 다량 함유하고 있어서 복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혈압을 낮게해주며 심혈관질환을 예방해준다고하며 콜레스테롤이 축적되는것을 방지해 주고 피를 깨끗이 하여주는 효능과 효과가 있기이유에 혈액 순환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고지혈 '고혈압'등에 효능과 효과가 있으며 '피곤만회'에도 좋다고하네요.  또한 "명월초"는 피부 속 노폐물까지 삭제하여주는 효능과 효과가 있어 피부 를 깨끗이 하여주는 효능과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이 효능과 효과만 보아도 우리몸에 큰  도움을 주는걸 알수있답니다. 

"명월초"는 위벽을 보호하여주는 역활을 해주며 소화불량을 개량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장속 노폐물이 빠져나가게 만들어 변비에 고생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변비개량도 큰  효능과 효과가 있답니다. "명월초"를 꾸준하게 복용하게되면 이뇨작용을 자유롭게 해주어 몸이 자주 붓는 분들에게도 붓기또한 빼주는 효능과 효과가 있답니다. 또한 부종이 빠지고 신장기능도 좋아집니다고하네요.  




성장기 아이들에게 제일 귀한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 주며 관절염 또한 치유하여주는 효능과 효과가 있답니다. 류마티즘등의 질환에 걸리신 분들에게도 특효약이며 자라나는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좋습니다. 첨엔 담론드렸듯이 '당뇨'에 좋은 효능과 효과가 참 다량 있답니다. 

'체내'에서 당의 해체를 촉진시켜서 '혈당'수치를 떨어뜨리는 효능과 효과가 있으며 당뇨'병'을 개량 및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하니 

당뇨'병'을 앓고 분들에게는 좋은 효능과 효과가 있답니다. 효능과 효과 만큼이나 귀한게 어찌 복용하냐에 따라 그 효능과 효과도 틀리다고 하네요.  다음으로는 복용노하우에 대하여 담론드릴께요. 근래은  건강 식품으로도 다량 사용이 되는만큼 시중에서도 "명월초"환이나 "명월초"가루를 구입해서 간편하게 복용하실수 있답니다. 




명원초가루는 샐러드 '우유' 쥬스 등에 넣어드실수 있으며 "명월초" 생잎을 쌈채소로 드셔도 좋다고 하네요.  식전에 "명월초"잎을 물이나 과일과 같이 갈아 복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리며 "명월초" 초절임을 만들어서 반찬으로 드실수 있는것 또한 하나에 노하우죠. "명월초"잎을 말린 후 후라이팬에 덖어서 차로 즐길 수 도 있으며 복용 노하우은 개인의 취향 대로 복용하시는걸 추천드릴께요. 

"명월초"는 '면역력'개량 에도 큰  도움을 준답니다. "명월초"에는 각색 비타민성분도 크게 함유되어 있기이유에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고 '감기' 비염 알레르기 아토피등 각색 질병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능과 효과가 있답니다. "명월초"의 폴리페놀 성분은 '체내'의 활성산소를 삭제하여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여주는 효능과 효과가 있으며 암 세포의 성장을 억제시켜주어 암 예방에도 효능과 효과적이라고 하네요.